캠페인 만들기 및 예산, 추적 기능
2025-06-09
이제 캠페인을 만드실 때 파워링크 유형으로 만들어 볼께요.

다음으로는 캠페인 이름을 관리적으로 잘 구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주시고요.
하루 예산을 설정해 주세요. 과도한 클릭이 발생하여 광고비가 와장창 나가 버리는 것을 방지하는 거에요.

하루 예산이 5만원이면 한달 기준 150만원 정도가 되겠죠. (30일 기준)
약간의 오차들은 있으므로 정확하게 최대 150만원은 아니고 살짝 넘기도 합니다.
밑에 고급옵션이 있는데요.
광고 기간을 설정할 수 있어요. 이것은 필요 없다면 끄면 되니까 전 굳이 끄지 않아요.
추적 기능은 광고를 클릭해서 웹사이트를 방문했을 때,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를 선택해 주세요.”

생성이 된 후 새 광고 그룹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다음 매뉴얼에서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