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랜딩 페이지
2025-06-09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하실 경우 광고를 클릭하고 방문한 사용자에게 어떠한 랜딩페이지를 제공하는 지를 잘 고민해야 합니다.
매 클릭마다 비용이 발생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 비용을 알차게 쓰려면 효과적인 랜딩페이지를 구성해야 하겠죠?!!!
물론, 제품이 좋으면 후진 랜딩페이지로도 구매가 발생하겠지만
그렇게 절대적 상품성을 가진 제품은 흔치 않아요!
물론 그런 절대적 상품성을 향해서 한걸음 한걸음 가셔야겠지만 말이요~
특히나 사업 초반부터 광고를 걸면 사용자들이 바로바로 구매를 할 거다라는 희망회로 보다는
방문을 통해서 점점 발전해 간다고 접근해 주셔야 합니다.
너무 초기부터 높은 성과를 기대하고 접근하시면 실망감으로 금방 포기하실 수도 있어요.
방문자가 광고링크를 클릭하고 들어 왔을 때 가장 먼저 보이는 곳은 메인배너 영역입니다.

메인배너에서 임팩트있는 문장과 CTA버튼(Call to Action)이 있는 게 좋습니다.